시민의 시정참여 및 알권리 보장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청구인의 청구가 없더라도 사전에 정보의 내용 및 공개의 시기·주기 및 방법등을 미리 정하여 알리는 제도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7조)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7조)
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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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목록 | 세부내용 | 시기 | 주기 | 담당부서 | 공개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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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스톱민원 대상 사무 | 주관부서, 민원사무명, 전결사항 | 7월 | 매년 | 통합민원과 | 자료첨부 |
원스톱 민원서비스 | 개요, 대상민원, 처리절차 등 | 7월 | 매년 | 통합민원과 | 자료첨부 |
120콜센터 운영 현황 | 일반현황, 운영실적 등 | 7월 | 매년 | 통합민원과 | 자료첨부 |
여권발급 수수료 현황 | 수수료 구분, 연도별 수수료 징수현황 | 7월 | 매년 | 통합민원과 | 자료첨부 |
여권발급 절차 | 여권발급 절차 및 여권종류별 발급현황 | 7월 | 매년 | 통합민원과 | 자료첨부 |
여권발급 현황 | 연도별 여권발급 현황 | 7월 | 매년 | 통합민원과 | 자료첨부 |
민원 처리 현황 | 민원처리 총괄, 온라인∙오프라인 민원 현황 | 7월 | 매년 | 통합민원과 | 자료첨부 |
민원신고센터 | 신고대상, 신고방법, 신고처 등 | 수시 | 수시 | 통합민원과 | 홈페이지 링크 |
민원사무편람 | 민원사무별 신청방법, 신청서식, 수수료 등 | 분기 | 분기 | 통합민원과 | 홈페이지 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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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 소통민원과 (2024-08-06)
- 문의전화 : 042-270-4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