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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시민의 시정참여 및 알권리 보장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청구인의 청구가 없더라도 사전에 정보의 내용 및 공개의 시기·주기 및 방법등을 미리 정하여 알리는 제도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7조)


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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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정보공표의 일반공공행정 - 민원(목록화면) – 공개목록, 세부내용, 시기, 주기, 담당부서, 공개형태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공개목록 세부내용 시기 주기 담당부서 공개형태
원스톱민원 대상 사무 주관부서, 민원사무명, 전결사항 7월 매년 통합민원과 자료첨부
원스톱 민원서비스 개요, 대상민원, 처리절차 등 7월 매년 통합민원과 자료첨부
120콜센터 운영 현황 일반현황, 운영실적 등 7월 매년 통합민원과 자료첨부
여권발급 수수료 현황 수수료 구분, 연도별 수수료 징수현황 7월 매년 통합민원과 자료첨부
여권발급 절차 여권발급 절차 및 여권종류별 발급현황 7월 매년 통합민원과 자료첨부
여권발급 현황 연도별 여권발급 현황 7월 매년 통합민원과 자료첨부
민원 처리 현황 민원처리 총괄, 온라인∙오프라인 민원 현황 7월 매년 통합민원과 자료첨부
민원신고센터 신고대상, 신고방법, 신고처 등 수시 수시 통합민원과 홈페이지 링크
민원사무편람 민원사무별 신청방법, 신청서식, 수수료 등 분기 분기 통합민원과 홈페이지 링크
  • 담당부서 : 소통민원과 (2024-08-06)
  • 문의전화 : 042-270-4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