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무명 | 방송 스피커 점검결과 |
---|---|
담당부서 | |
접수처 | |
문의전화 | 010-5595-4320 |
신청방법 | |
처리기간 | |
수수료 | |
사무내용 | 저번에 스피커 점검 요청 드리고 5월에 스피커 전체점검 후에 답변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되었나요? 스피커는 여전히 방송전원을 키면 고주파가 울립니다. 방송전원 켠 상태에서 1층 내려오시면 아실거에요. 그리고 화장실 흡연경보기는 어떻게 운영되는건가요?가게가 바로 화장실 옆이라 새벽마다 울리면 너무 시끄럽게 들리는데 그리고 그 후에 조치는 안보여서요. 오늘도 울리길래 민원실에 말씀드렸더니 오작동 될 때도 있다고 하시는데 맞나요? |
구비서류 | |
관련법규 | C |
신청서식 | |
진행상황 | 접수 |
수정/삭제가능여부 | 이미 처리가 시작 되었으므로 수정/삭제 하실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