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민원사무명, 담당부서, 접수처, 문의전화,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사무내용, 구비서류, 관련법규, 신청서식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민원사무명 대전시, (주)뉴젠사우나 등 중소기업 중국시장 수출 판로 확대 지원
담당부서 기업지원과
접수처
문의전화 기업지원과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사무내용

대전시, ()뉴젠사우나 등 중소기업 중국시장 수출 판로 확대 지원

 

전시와 대전경제통상진흥원은 31일부터 5일까지 중국 상해 신국제박람터에서 개최되는25회 상해화동 수출입상품교역회에 지역 중소기7개사를 파견해 현지에서 제품을 전시하고 바이어들과의 상담을 진행한다.

 

25회 상해화동 수출입상품교역회는 상해시 대외경제무역위원회, 절강성, 강소성, 복건성, 강서성, 산동성 대외경제무역합작청 등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중국 상무부가 후원하여 전 세계 20여 개국 약 30만 명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국제전시회다.

 

중국이 안정적인 경제성장을 추구하며 내수시장 확대정책을 추진하는 이 시점에 소비자들의 소비패턴도 따라 삶의 질을 향상하는 건강식품, 웰빙제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교육관련 아이템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은 현지 시장성을 기준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쳤으며 현지시장성 평가결과를 토대로 대전시가 최종 선정한 기업들로 원적외선 반신욕기를 생산하는 뉴젠사우나, 교육용 완구를 제작판매하는 스페이스메이커, 한국의 또 다른 대명사인화장품제조업체 매인(), 셀아이콘랩, 스킨리더(), 그리고 패션아이템 벨룩글로벌(), 핸드폰 액세서리를 제조하는 아이엠케이() 등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된다.

 

 

최시복 시 기업지원과장은세계경제의 불확실성이 해소되지 않은 상황 하에서도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무장한 지역의 중소기업들은 세계 곳곳에서 꾸준한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라며, “파견업체의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수출 상담이 계약 성사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대전시는 국은 최대 교역상대국으로 지역경제에도 미치는 영향이 기업들이 이번 수출입상품교역회를 통해 중국의 내수시장을 공략하고 한국상품을 중국에 선점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수출판로 확대로 큰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밝혔다.

 

 

 

 

 

 

 

 

 

구비서류
관련법규
신청서식
진행상황 접수
수정/삭제가능여부 이미 처리가 시작 되었으므로 수정/삭제 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