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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명, 담당부서, 접수처, 문의전화,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사무내용, 구비서류, 관련법규, 신청서식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민원사무명 대전시 대변인실에서 동일내용이 아닌데 동일민원으로 간주하여 2일간자료수집한 민원을 반려처리하였습니다.
담당부서
접수처
문의전화 xeKmAFN8MKtJBL8O7PQmcQ==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gNn4Wz5%2BxI4%2BU3qCdPEvX84IYLvSHa71tKMyU4bZOm6dQ/14YD4NNVb53/CRaZjr
사무내용 해당 민원은 대전시 대변인실 현행 담당자로 대전시 보도자료 배포담당자가 바뀐 이후 이전 담당자와 어떤 차이를 보이고 있는지를 나열하고 문제점을 지적하고 자료를 수집하는데 2일이 걸린 일반 민원입니다. 이전 민원은 개별사항으로 왜 이렇게 형식이 바뀌었는가를 묻는 질의 민원이지만 해당 민원은 현행 담당자와 이전담당자의 차이를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한 목적의 민원으로 전화통화시 본인이 이전담당자와 차이가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차이점을 보여주기 위한 목적으로 민원을 넣은것이며 이러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것에 대한 해명이나 답변을 해주어야 하는데 ****일말의 답변이나 해명도 없이 그냥 ****이전과 동일민원으로 간주하여 답변을 거부하였습니다. 이전과 동일한 사항이 포함되면 그게 어떻게 동일민원이 되는지 이해가 가질않습니다. 게다가 같은 사항도 아니고 새로 조사과정 에서 보이는 차이점을 일일히 찾아내서 첨부하였고 *****2-3 항목은 완전히 새로운 질의 항목인데 이게 어떻게 이전과 동일민원 이되며 이런 사유로 민원이 거부처리 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일일히 자료를 수집하고 모아서 민원을 넣었는데 이렇게 일방적으로 거부당한 민원은 대전에 태어나서 처음입니다. 1. 1AA-2505-0023110 - 대전시 대변인실 배포자료가 갑자기 기존 메일첨부가 아닌 계시판 링크 형식으로 바뀌어서 문의 2. 1AA-2505-0395567 -대전시의 5mb용량제한 이유와 타시도 현황 및 그에따른 불편함 토로 3. 1AA-2506-0104931 -이전 담당자와 현재 담당자의 차이점 비교 나열. 1) 현행담당자로 바뀐 이후 계시판 링크 형식으로 변화 (1번과 중복), 이전담당자는 5메가 내외로 용량을 잘 맞춰서 배포한 사실 확인. 수정하겠다고 하는데 변화없음 2) 소방자료 수시보도 문의 3) 이전과 현행담당자의 차이. 더 적은 수시보도 및 더 적은 사진지적및 용량해결 건의 4) 이전주무관에 비해 잦은 실수 오타. 3개의 민원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누가 봐도 온전히 독립된 민원이며 기존민원과도 다르고 새로운 사항을 기재하고 있는데 이를 어떻게 3개를 동일민원으로 간주하였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부디 감사하시는 분이나 대변인실이 아닌 제3자가 민원 내용을 보시고 이전 민원과 비교하시어 과연 해당 민원이 동일민원이고 따라서 답변할 필요가 없는 민원인지 사실관계 파악 부탁드립니다.
구비서류
관련법규 C
신청서식
진행상황 접수
수정/삭제가능여부 이미 처리가 시작 되었으므로 수정/삭제 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