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개장하니까 놀러와~엄청 스펙터클하고 신나고 재밌는데, 공!짜!여
- 담당부서 공원수목원과
- 작성일 2025-07-21
대전시가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도심 속 ‘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24일부터 8월 17일까지 '무료'로 운영합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며, 매주 월요일은 시설점검을 위해 휴장합니다.
이번 물놀이장은 엑스포시민광장에 대형 워터슬라이드, 풀장 등 다양한 물놀이 기구가 설치됩니다. 어린이와 보호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과 생존수영 교육 등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됐습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휴게시설, 화장실, 탈의실, 샤워실 등 편의시설 역시 완비했습니다.
특히 전문 안전요원 40여 명이 상시 배치돼 안전 운영에 만전을 기합니다. 물놀이장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돼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전용 홈페이지(www.hanbatwater.co.kr)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거나 전화(☎042-270-847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대전시는 대전 0시 축제(8월 8일~16일)와 함께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특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도심 속 무료 물놀이장을 준비했습니다. 한밭수목원에서의 물놀이가 아이들과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과 추억이 되시길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개장하니까 놀러와~엄청 스펙터클하고 신나고 재밌는데, 공!짜!여"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