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2021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대상자 선정결과 안내
- 담당부서정보화담당관
- 문의처 042-270-3214
- 작성자정보화담당관
- 작성일2021-07-16
- 조회수1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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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1. 선정자 명단(성명_오름차순).xlsx(12.7KB)
2. 선정결과 및 보급절차 안내.hwp(29.5KB)
2021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신청하신 모든 분께 정보통신보조기기를 지원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급대상자 선정결과와 보급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절차대로 이행하시기 바라며,
특히 개인부담금을 신청자 명의로 정확하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1. 보급대상자 선정결과 확인방법 : 2가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대전광역시 홈페이지(http://www.daejeon.go.kr) 시정소식에서 확인 가능
○ 보급결정 통지문(개인부담금 납부안내 포함)을 등기로 개별 통지
※ 문의) 정보화담당관실 042-270-3214
2. 개인부담금 납부 및 보급 취소 등 안내
○ 납부기간 : 2021. 7. 19(월) ~ 7. 30(금)까지
○ 납 부 처 : 해당 공급업체 계좌에 입금(보급결정 통지문 참조)
- 기한 내 미납, 타인 명의로 입금한 경우(본인확인 불가능) 등은 보급 자동 취소
○ 보급 취소 및 반납 : 붙임 파일의 내용중 ‘선정포기 및 보급제품 반품요령’참조
○ 유의사항 : 타인에게 대여 및 양도 절대 금지, 향후 사용실태 조사
※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