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예시장실
길호태 
성명
길호태
소속
  • 협진운수
주요약력
  • 1. 진심으로 승객에게 친절운전 실천
    ∘ 시민 및 모니터단으로 부터 칭찬제보 다수
    ∘ 승객에게 마이크로 안내하는 서비스 제공
    2.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실천
    ∘ 노약자가 안전하지 않은 경우에는 다시 차량을 세워 확인, 안전 최우선 실천
    3. 신입기사들의 모범 답안.
    ∘ 신입기사들이 본 받아야 할 운전자로 손꼽는 운수종사자임

 

󰏚 진심으로 승객을 대하는 인사하기
○ 상기인에 대한 모든 시민제보의 기본은 승객에 대한 친절한 인사입니다. 상기인은 모든 승강장에서 승하차 승객들에게 모두 인사를 하며, 누구나 하듯이 시켜서 하는 형식적인 인사를 하지 않고 승하차 하는 승객마다 눈을 마주치며 그 말투 또한 너무나 친절함이 묻어나도록 진심으로 하고 있음을 바로 알 수 있는 모범적인 사원입니다.

󰏚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실천.
○ 승객의 안전이 곧 우리 가족의 안전이라는 신념으로 모든 승객을 가족처럼 생각하여 안전한 승하차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운행하고 있습니다. 출발과 정차시 승객을 배려하여 운행하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으며, 승객이 버스에서 넘어졌을 때에도 승객의 안전을 위하여 운행을 멈추고 직접 승객을 도와주는 멋진 운전사원입니다.

󰏚 신입기사들의 모법답안.
○ 협진운수(주)에서는 신입기사를 선발하여 현장 교육시 반드시 모범운수종사자의 차량에 탑승하게 하여 견습을 하게 하고있는데, 상기인은 협진운수(주)의 표준으로 지정되어 늘 모범 사례로 소개되고 있는 운전사원입니다. 견습을 마치는 신입기사들은 상기자의 운행을 경험해본 뒤로 운전직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고 그 간의 잘못된 운전사에 대한 편견을 스스로 버리겠다고 할 정도로 본받아야 할 운전자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 인간미도 넘치는 운전자.
○ 인사만으로 친절을 수행하는 것이 아니고 몸이 불편한 승객들은 자신이 직접 승하차를 돕와 안전한 승하차가 될 수 있도록 몸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노약자에 대하여는 늘 우선적으로 배려하여 같은 승객들이 먼저 상기인에 대한 인간미가 느껴진다는 제보를 여러 차례 받은 모범적인 운전사원입니다. 상기인은 안정적인 운행으로 승객들의 편안한 여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 승객을 VIP로 우대하는 안내서비스
○ 수년간 운행하면서도 자만하지 않고 변함없이 한결 같이 승객을 우대하며 승객의 성향까지도 파악하여 승객이 VIP로 대접받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친절을 제공하는 운전사원입니다.
매 승강장 마다 인사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중요한 승강장에서는 별도의 마이크 안내방송으로 직접 설명을 해주어 승객들이 여유로운 여정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는 운전사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