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봉사 운전실천으로 타의 귀감이 됨.
2007년 08월 05일 당사에 입사한 후 운전기사로 근무하면서 항상 웃는 얼굴로 이용 승객 승하차시 승객을 가족 같이 모시겠다는 실천 하에 친절하게 인사하며 버스를 이용 하고 목적지를 문의하는 승객에게 친절하게 응대하여 원활한 환승 및 안전하게 운행하여 대전시청 홈페이지 칭찬게시판에 친절기사로 접수 되어 타의 귀감이 되고 이를 본 다른 운전자들도 적극적으로 동참함으로서 친절 운동이 점차 확대되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버스 내부 쾌적한 환경 조성으로 서비스 질 향상 항상 차량 내, 외부를 청결히 함으로서 이용객에게 과거 시내버스가 불편하고 이용에 불편을 준다는 인식을 불식시킴으로서 거듭나는 시내버스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데 솔선하여 이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칭찬 전화가 수시로 당사로 걸려오는 등 시내버스의 서비스 향상에 가시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음. 서비스 질 향상 고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중간시간의 정시성 확보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방어운전 생활화로 회사 사고 감소에 기여한 공이 크고 운행 전 자가 점검을 통하여 운행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도록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승무사원이며 방침/규정 준수 생활화 중간시간/차량운행이력/연비절감 생활화 등 상급단체 및 회사 규정을 적극 준수하고 승무사원 본인 스스로 지키고 절감하는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특히, 버스를 운행하면서 친절히 응대 하는 등 교통약자 배려에 솔선수범하는 승무사원임 특히, 711노선을 운행하면서 노선에 대한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 등 신속히 보고하고 운행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였으며, 2017년 3월 현재 회사게시판/시민모니터에 친절기사로 추천되어 3건의 내용이 접수되는 등 회사에서 필요한 우수한 승무사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