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청

장르는 청소년! 대전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대전시는 18일 평송청소년문화센터 광장에서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ㅇ 이번 행사는 장르는 청소년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의 도전·설렘·감동·행복의 순간들을 함께 하기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 및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ㅇ 청소년의 달 기념식은 신나는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모범 청소년과 유공자 표창으로 진행되며, 청소년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청소년동아리 댄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ㅇ 부대행사로는 청소년들의 진로를 주제로 황승택 작가의 강연과 탄소중립 관련 탐구 학술 발표대회가 이어지며 청소년의 진로와 미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ㅇ 이 밖에도 청소년 유관기관이 운영하는 30여 개의 부스에서 모루 인형 만들기, 바다 유리 공예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청소년들이 사전에 신청한 사연을 소개하고 신청곡을 직접 들려주는 보이는 라디오도 진행한다.

 

ㅇ 행사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대전광역시평송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pyoungs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동희 대전시 복지국장은 주말을 활용해 청소년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미래 세대의 주역이 될 청소년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장르는 청소년! 대전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