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청

대전시립교향악단 DPO 클로즈업2


 

대전시립교향악단은 65일 수요일 1930분 대전시립연정국악원 작은마당에서 ‘DPO 클로즈업2’공연을 연다.

 

DPO 클로즈업은 평소 오케스트라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대전시향 단원들을 솔리스트와 앙상블 팀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연주로 주목받는 공연으로 이번이 올해 두 번째 공연이다.

 

ㅇ 이번 공연은 대전시향 제1바이올린 수석으로 활동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신민경을 리더로 솔로 연주와 단원 간의 앙상블로 펼쳐진다. 첫 무대는 고전시대 작곡가 호프마이스터의 플루트와 바이올린을 위한 듀엣으로 플루트 수석 조철희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ㅇ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슈만의 바이올린 소나타 제1으로 바이올린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 후, ‘글린카의 바이올린, 바순과 피아노를 위한 비창 3중주로 다양한 음색의 조화와 깊은 매력을 보여 줄 것이다.

 

ㅇ 연주회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곡은쇤필드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네 개의 추억이다. 팝과 민요, 클래식 음악을 하나로 녹여내며 명성을 쌓은 미국 작곡가 쇤필드의 대표작 중 하나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곡이다.

ㅇ 이번 연주회는 고전시대부터 현대음악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며 대전시향 단원들의 연주를 가까이에서 느끼고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ㅇ 예매는 공연 전일 오후 5시까지 대전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및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홈페이지, 인터파크(1544-1555)에서 가능하고, 2017년생 이상 입장 가능하다. 그 외 연주회의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42-270-8382~8)로 문의하면 된다.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대전시립교향악단 DPO 클로즈업2!"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