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류 과학

  • 제목 과학도시 대전의 미래! 과학벨트 희망비전 선포식에 초대합니다
  • 담당부서 공보관
  • 작성일 2014-11-19

"과학벨트 희망비전 선포식에 시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대전시와 미래창조과학부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30분 엑스포과학공원 꿈돌이광장에서 '과학벨트 희망비전 선포식‘을 개최합니다.

과학벨트 희망비전 선포식 


‘희망의 나래를 펴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선포식은 대한민국과 과학도시 대전을 세계로 알렸던 `93 대전엑스포의 의미와 재창조사업을 통해 우리나라 과학발전의 산실로 탈바꿈하는 엑스포과학공원의 미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행사는 엑스포과학공원에 들어설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의 심장인 IBS(기초과학연구원)와 사이언스콤플렉스 등 기초과학과 지식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공개하며 새로운 희망을 시민과 함께하는 장으로 진행되는데요.

대전엑스포의 역사적 모습을 담은 ‘엑스포 추억의 사진전’, 과학벨트의 모습을 담은 ‘IBS 연구성과 전시’와 ‘과학벨트 비전 및 추진계획 공개’, 대전시민의 목소리를 모은 ‘시민합창, 대전을 노래하다’ 등이 열립니다.

과학벨트 희망비전 선포식 행사 


과학도시 대전의 희망과 과학벨트의 성공 시작을 알리는 이번 희망비전 선포식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과학벨트 희망비전 선포식 운영사무국(070-7688-1429)으로 문의하세요.

 

과학벨트 희망비전 선포식 행사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과학도시 대전의 미래! 과학벨트 희망비전 선포식에 초대합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대전시 콜센터 "042 - 12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