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설문조사 게시글 내용 확인
설문제목11 생활문서작성 한글2010반
참여대상 제한없음
설문개요

본 설문은 정보화 교육 과정의 개선을 위하여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고자 시행하는 것이오니,

성의껏 작성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본 설문은 시민 정보화 교육(생활문서작성 한글2010반) 이수자만 참여 가능합니다.

1.

귀하의 성별은?

  • (1) 남
      57.14% / 20명
  • (2) 여
      42.86% / 15명
2.

귀하의 연력은?

  • (1) 30대
      0.00% / 0명
  • (2) 40대
      8.57% / 3명
  • (3) 50대
      22.86% / 8명
  • (4) 60대
      34.29% / 12명
  • (5) 70대이상
      34.29% / 12명
3.

귀하의 직업은?

  • (1) 전업 주부
      37.14% / 13명
  • (2) 직장인
      8.57% / 3명
  • (3) 농어민
      2.86% / 1명
  • (4) 자영업
      2.86% / 1명
  • (5) 무직
      45.71% / 16명
4.

귀하의 최종 학력은?

  • (1) 고졸
      37.14% / 13명
  • (2) 대졸
      37.14% / 13명
  • (3) 대학원
      5.71% / 2명
  • (4) 기타
      20.00% / 7명
5.

본 교육과정을 알게 된 경로는?

  • (1) OK예약서비스
      62.86% / 22명
  • (2) 정보화교육 캘린더
      14.29% / 5명
  • (3) 주변의 권유
      11.43% / 4명
  • (4) 기타
      5.71% / 2명
6.

본 교육과정을 수강한 목적은?

  • (1) 일상생활(여가) 활용
      54.29% / 19명
  • (2) 자격증 준비
      14.29% / 5명
  • (3) 취업준비 활용
      14.29% / 5명
  • (4) 취미활용
      8.57% / 3명
  • (5) 기타
      8.57% / 3명
7.

교육 받기전과 비교하여 현재 교육 내용 이해 정도는? 

  • (1) 상당 수준 이해
      42.86% / 15명
  • (2) 거의 이해 했음
      37.14% / 13명
  • (3) 다소 이해 안됨
      17.14% / 6명
  • (4) 전혀 이해 안됨
      2.86% / 1명

◆ 교육 만족도

8.

교육 내용

  • (1) 매우 만족
      57.14% / 20명
  • (2) 만족
      28.57% / 10명
  • (3) 보통
      14.29% / 5명
  • (4) 불만족
      0.00% / 0명
  • (5) 매우 불만족
      0.00% / 0명
9.

교육 난이도

  • (1) 매우 어려움
      5.71% / 2명
  • (2) 약간 어려움
      22.86% / 8명
  • (3) 보통
      54.29% / 19명
  • (4) 약간 쉬움
      14.29% / 5명
  • (5) 매우 쉬움
      2.86% / 1명
10.

강사에 대한 만족도

  • (1) 매우 만족
      65.71% / 23명
  • (2) 만족
      22.86% / 8명
  • (3) 보통
      11.43% / 4명
  • (4) 불만족
      0.00% / 0명
  • (5) 매우 불만족
      0.00% / 0명
11.

교육장의 전산장비 및 시설

  • (1) 매우 만족
      14.29% / 5명
  • (2) 만족
      37.14% / 13명
  • (3) 보통
      28.57% / 10명
  • (4) 불만족
      20.00% / 7명
  • (5) 매우 불만족
      0.00% / 0명

◆ 기타 건의사항

12.

앞으로의 정보화 교육이 기존의 교육과 달라졌으면 하는 의견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기간, 교육 시간, 교육 과목 등 자유롭게 작성바랍니다.)

  • 주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