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마당

농수산물유통중심지 신선하고 안전한 농수산물
게시글의 내용
제목 곰팡이 포도
작성자 문** 작성일 2021-08-22
처리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254
내용 오늘 구매한 포도가 곰팡이 투성이더군요. 한송이 빼고 전체가 다 골고루 곰팡이가 있었습니다. 이런 물건을 파는 판매자는 가족들에게도 이런 것을 먹일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이번이 처음이면 말도 하지 않습니다. 몇번 당하다가 오늘 드디어 폭발했습니다. 판매자도 판매자이지만, 그것을 관리하는 사업소도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다음과 같이 요구합니다. (1) 관리사업소에서는 전체 판매자들께 품질교육 해주십시요. (2) 이런 나쁜 상품을 파는 판매자들이 적발되면 어떤 조치가 취해지는지 알려 주십시요. (3) 이 곰팡이 포도의 정상품을 저한테 가져 오십시요. 싱싱한 물건을 좀더 좋은 가격으로 구입하겠다고 기름값 들여서 멀리까지 사러 가는데 말입니다. 이런 경우는 제 기름값 들여가며 농수산물시장 까지 갈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답변

답변내용
제목 답변 : 곰팡이 포도
작성자 성상모 작성일 2021-08-26
파일첨부

1. 안녕하십니까 ? 귀하께서 사업소에 바란다에 민원 제기하신 곰팡이 포도에 대한 답변입니다.

2.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에는 전국적으로 많은 물량이 들어오고 요즘 강우로 인하여 일부 산지에서 들어온 물건 중 속박이가 발견되었던 것 같습니다.

관리사업소에서는 법인(공판장)을 통하여 산지 및 중도매인들에게 품질불량 물건을 취급하지 않도록 교육 및 계도하고 있습니다.

 

3. 민원인의 하자 물건에 대해서는 공판장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였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42-270-7973로 문의하여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