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마당

농수산물유통중심지 신선하고 안전한 농수산물
게시글의 내용
제목 이게 정상인가요
작성자 안** 작성일 2021-11-06
처리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179
내용 ,,5일 11시경 농산물 시장에서 표고버섯 4키로 구매했습니다 처음 전자 저울에 달아보니 4키로가 넘어서 양을 줄여 4키로 맟춘후 봉투를 포장중 보니 갑자기 다시 4키로가 넘는 겁니다 주인 아주머니 께서 다시 양을 줄여 포장을 했습니다 어떻게 맞추었던 양이달라질까 의야해서 저울을 살펴보니 저울 밑에 커다란 두부팩이 있고 저울이 두부팩위에 있던 겁니다 그러니 전자저울이 조금만 움직여도 중량이 변하는 겁니다 아직도 이렇게 한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입구쪽 버섯류를 파는 가게입니다. 이거 불법 아닌가요
첨부파일

답변

답변내용
제목 답변
작성자 관리사업소 작성일 2021-11-08
파일첨부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사업소에 바란다를 통해 민원제기하신 이게 정상인가요에 대한 민원사항의 답변입니다.

2. 우선 해당 건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3.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계량기 사용 부적정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4.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버섯류를 판매하는 중도매인들을 대상으로 현장 방문 및 계량기 사용에 대하여 계도를 실시하였습니다.

   나. 추가적으로 중도매인 조합에 공문을 시행하여 전체 중도매인이 계량기를 적정하게 사용하도록 교육 할 것을 안내하였습니다.

5.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는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하여 노력하겠으며,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042-270-7913)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