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마당

농수산물유통중심지 신선하고 안전한 농수산물
게시글의 내용
제목 새벽3시30분에 확성기로 경매소리
작성자 정** 작성일 2021-07-14
처리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309
내용 ,노은동 스타돔아파트주민입니다 여름이면 새벽에 시장 경매소리에 잠이 깸니다 그건 참을수 있어요 그리 크게 들리지않고 그것도 여름에만 그러니까요 하지만 요근래에 오늘 새벅까지 3번정도 됩니다 새벽3시넘어서 확성기를 타고 경매소리가 울립니다 깜짝놀라서 가슴이 쿵쿵거려요 오랜시간 하지는 않지만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확성기사용을 하셔야된다면 소리를 줄여주시고 방향을 아파트쪽으로 하지말아주세요 꼭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답변

답변내용
제목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사업소 작성일 2021-07-16
파일첨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제기한 민원사항의 답변입니다.

우선 해당 건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새벽시간대 경매 소음"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민원과 관련하여, 여름철 경매소음으로 인한 인근 주민들의 생활 불편사항이 없도록, 도매시장법인(공판장) 및 경매사에게 "스피커 방향설정 및 볼륨 하향, 육성 경매진행 검토 등"의 협조를 당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는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며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하여 노력하겠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042-270-793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