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마당Customer

농수산물유통중심지 신선하고 안전한 농수산물
게시글의 내용
제목 207번 그렇게 살지 맙시다
작성자 정** 작성일 2021-06-14
처리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183
내용 ,,,아이가 당도 높은 수입 포도를 좋아하여 사게 되었는데 보기에 좀 이상해서 괜찮냐고 했더니 냉장실에서 금방 가져와 수분이 생긴거라고 아주 달다고 하길래 믿고 받아왔어요.
집에서 세척하려고 꺼냈더니 얼었다 녹은 과일처럼 포도속이 물렀고 상한맛이 나더라구요.
만원이 아까운게 아니라 과일 장사하는 사람은 만져만봐도 어느정도인지 알텐데 못 먹는 과일을 판매하는게 너무 괘씸하네요.
다시 가져갔더니 끝물이라고 말했다고 거짓말까지 . 그렇게 말하면 해결이 되나요?
바꿔가라는데 그 물건이 그물건이겠죠. 많이 먹어라 돌려주고 왔어요.
저뿐아니라 여러민원이 있는걸로 봐서 상습적인것 같은데 다른 상인 위해서라도 이런 사기 판매 못하도록해주세요.
첨부파일

답변

답변내용
제목 답변 :
작성자 박찬환 작성일 2021-06-15
파일첨부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사업소에 바란다를 통해 제기한 민원사항의 답변입니다.

2. 우선 해당 건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3.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속박이(부패파손) 농산물 판매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4.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당 판매자(중도매인 및 직원)에게 향후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도 하였으며, 아울러 주의 조치도 병행하여 실시하였습니다.

. 판매자 또한 해당 건에 대하여 진심어린 사과 의사를 전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5.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는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하여 노력하겠으며,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042-270-7913)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