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새로운 시작! 시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한 대전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가 대전의 희망을 만듭니다.

대전시정과 관련된 제안, 개선사항, 비전을 제시해주세요. 일반민원, 고충민원은 “대전시에 바란다”를 이용하시면, 더욱 신속하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대전야구소프트볼협회 관련

  • 진행상황 처리완료
  • 신청자 이**
  • SMS수신여부 SMS,이메일수신
  • 처리부서
  • 첨부파일
바쁘신 시정활동으로 노고가 많으실것이라 생각됩니다.

위에 제목과 관련하여 시장님 이하 관련 공무부서에서는

확인하고 시정해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사회인야구팀 감독이며 팀원이기도합니다.

제28회 대전광역시장기 생활체육야구대회
2019년 9월22일부터 갑천공원등에서 대회가 열리고 지금도 진행중임을 아시고계시는지요?

대전시장기대회임에도 불구하고 각팀당 20만원을 납부하고 경기에 임하고있습니다.
최초 일정이 나와있었으나 결승전일정을 추후통보라고 고지한 후 이번주14일 공지 20일에 경기를 띄어라 라고 공지가 올라와 최소 일주일전 일정을 주어야되는것 아니냐 이의제기를 하였고 받아들여지지않고 있습니다.

시장님
위에 제가 제기한 내용은 엄청 하찮게 느껴지시겠지요.
아닙니다.저 위에내용은 단편적인 일부분만 말씀드린것입니다.

대전시야구소프트볼협회는 엘리트와 사회인야구가 합병되면서 규모가 상당해졌으면 그에따라 각팀당 매년180만원정도 100팀기준 1억8천만원과 시에서 보조해주는 금액까지 액수는 상당해집니다.
그 큰돈을 대전시민들에게 유상으로 받아서 관리하는데
최소한의 회계보고 절차도없으면 일감몰아주기와 대전시에서 관리하는 갑천야구공원은 썩어가고 있습니다.
운동장관리비,하천보수,자전거도로와 야구장과의 안전시설망등 안전과관련하여 그 누군가가 자전거타고가다가 야구공에 맞아 죽어야 소잃고 외양간고치듯 쳐다봐줄껀가요.

시장님
대전시민들의 혈세와 대전시민들의 돈이 들어가는 공간이며 안전과 직결될 수 있는 문제인데 한번 나오셔서 실태파악해보시고 협회의 관리감독도 해주셔야 합니다.

대전시 시장기 대회에서 협회의 갑질과 아닐한 태도 협회와 회원사간의 갈등을 초래하고 있는바

시장님과 관련부서에서는 확인해주시고 시정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 우리시 체육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제28회 대전광역시장기
생활체육야구대회 개최를 축하합니다.

◦ 귀회에서 민원으로 제기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시의 각종 체육대회 등을 위탁받아
운영 중인 대전광역시체육회로 이첩하여 처리토록 조치하였으며

◦ 우리시에서도 체육회 각 종목회원 단체에 대하여 효율적이며 공정하고 적정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도감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시 체육진흥과(042-270-4471)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