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싱그러운 자연을 느낄수 있는곳 한밭수목원

열린마당Community

일반 게시글 내용 확인
제목 자전거광장 시정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이정훈
작성일 2020-05-23 조회수 245
첨부파일
,화가나는 것보다 시정해주셨으면 해서 건의 글을 올려 봅니다.
즐거운 주말 토요일 가까운 곳으로 가족나들이로 대전한밭수목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항상 사람들이 많아 안전에 신경을 써야 하는곳 이기도 하지요.
가족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저도 안전수칙을 인지하지 못하고 전동킥보드를 타고 매점에 가서
가족들과 먹을 분식을 사고 다시 가는 중이였습니다.
매점을 지나 바로 자전거 대여소가 있는곳에 지나가던중 운영자 한분이 다급이 저에게 다가와 전동킥보드를 여기서 왜타냐고 하시면서 화를 내시길래 저는 알겠습니다. 하고 죄송합니다. 하고 한쪽 구석으로 나가려고 하는중 운영자께서 저를 빨리 나오라고 밀치시길래 사장님 밀지는 마시고요 제가 나갈게요 라고 말씀을 들이고 제가 손에 분식을 든 손을 내밀면서 저희 가족과 같이 먹으려고 하던 분식이 땅에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떡볶이와 오뎅등 음료수는 땅에 널부러지고 운영자분은 그러게 여기서 왜 전동킥보드를 타고 그래 하면서 그냥 아무일 없다는듯이 가시길래 저도 화가 조금 나서 아저씨 규칙은 전동킥보드를 탈수 없다는건 알겠습니다. 제가 그래서 한쪽으로 나가겠습니다. 하고 말씀까지 들이고 가는데 그걸 굳이 밀치면서 해야 겠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다른 관리자인지 다른 운영자가 오셔서 배상해드릴게요 그냥 가세요. 라고 말씀을 하시는 겁니다. 저의 기분탓인지 그말이 저는 빨리 꺼져라는 소리로 들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운영자분에게 제가 규칙을 숙지하지 못하고 전동킥보드를 탄부분은 잘못된 부분인걸 인지 합니다. 하지만 운영자분들이 만약에 밀쳐서 음식이아닌 사람이 넘어져 다치거나 한다면 그것도 시정해야 할 부분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마지막 말씀이 민원 넣으면 저희는 전동킥보드에 치였다고 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저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운영자분한테 왜 없는 사실을 만들어서 말씀하시는데요 라고 물었더니 민원 넣던가 말던가 하시라고요 라며 저희는 전동 킥보드에 치였다고 하면 됩니다. 라고 하시네요. 저는 음식을 다시 운영자분에게 그럼 사과를 하실거면 다시 사다 주세요 요구를 했습니다. 그 음식을 받고 먹지는 못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놀러 와서 기분이 다운이 되는 바람에 음식은 쓰레기로 처분하고 집에 오게 되었습니다.
분명 그 분들도 하루 종일 서 있으시면서 힘드시니깐 짜증이 많이 나시고 전동킥보드로 사고가 날수 있다는 안정문제로 민감해 지셔서 그렇다고 볼수도 있는데 대응을 하실 때 조금만 신경 써주셨으면 하네요. 그러면 저도 다음에는 즐거운 마음으로 다시 한밭 수목원을 찾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