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예시장실
장두성 
성명
장두성
소속
  • 경익운수(주)
주요약력
  • 1. 승객들에게 친절서비스 적극 실천
    ∘ 승객에게 인사실천
    ∘ 안전하게 승하차하도록 배려
    2. 안전운전 실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
    ∘ 안전교육 및 에코운전 교육이수
    3. 기초질서 지키기 유공
    ∘ 대중교통이용 및 친절서비스 실천 캠페인 실시

 

1.상기인은 2011년 04월 08일 당 회사에 입사하여 현재까지 무사고 운전자로서 운행중 항상 웃는 얼굴로 승객에게 인사하고 마이크를 이용한 승강장, 환승안내 등을 실시하여 노선을 잘 모르는 승객분들도 버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으며 특히 노인이나 어린이, 장애인이 탑승시 직접 업어서 승차 시키거나 휠체어를 들어주고 하차시에도 안전하게 하차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하여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 승객들로부터 감사의 전화가 수차례 걸려온 바 있고

2. 차내 분실물을 습득한 경우 연락처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직접 주소지로 찾아가 찾아줌 으로써 시청 및 회사에 친절한 기사로 수차례 제보된 바 있으며

3. 운행 중 앞 순번의 차량이 승객의 부주의 또는 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승객을 승차 시키지 못하고 출발하여 뒤 순번 차량의 운전자가 승객의 항의를 받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상기인의 경우에는 거칠게 항의하는 승객에게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자초지정을 설명하고 양해를 구함으로써 승객의 불편 민원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4.또한 차량 일상점검 및 차량관리를 철저히 하여 차량 고장으로 인한 승객의 불편을 사전에 예방할 뿐 아니라 공회전 금지와 RPM관리로 동일 노선 차량들 중 월등한 차이로 연비를 절감함으로써 환경을 생각하는 운전을 실천하고 승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6. 안전운전과 경제운전을 위해 교통안전공단 안전운전 체험 센타에서 실시하는 시내버스 기본교육과정과 에코운전과정을 이수 하였습니다.

7. 경익운수 봉사단체인 울타리회 회원으로 활동하며 불우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8. 현재 노동조합 간부로(징계위원, 노사 교섭의원)서 노, 사 화합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여 모든 종사자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9. 마이크를 사용하여 승객에게 인사를 하고 질문에 친절히 안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