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마을 알림판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1.간단한 홍보절차직접 전단지를 붙이려해도 인력이 소모되고 기간이 지난 홍보물은 환경 오염의 원인이 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2.많은 유동인구와 고정노출수
디지털 마을 알림판 서비스는 충남대학교, 카이스트, 유성구청, 한빛아파트 사이의 많은 생활 인구를 보유한 거리에 설치되어 있어 고정 노출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궁동과 어은동 사이의 카페, 식당, 미용실 등에 집중적으로 설치되어 사람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낮은 광고거부감
또한 상업적 광고만 송출하는 것이 아닌 마을의 일, 공익컨텐츠를 함께 송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광고에 대해 가지는 거부감이 낮고 영상컨텐츠로도 송출 가능해 사람들의 흥미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4.자유로운 수정가능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광고는 이런 환경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광고가 송출된 후에도 수정사항이 있을 때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5.안전한 오프라인 광고코로나 시대에서 로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고 활동반경이 마을로 제한된 상황에서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안전하게 홍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현재 25대를 기준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주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홍보를 진행하고 계신 사업이 있다면 체험해보셔도 좋으실 듯 합니다.이렇게 광고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20%)를 마을기금으로 환원해 소상공인분들에게 이익분배 및 마을 축제 개최와 같이 마을의 발전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