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 전당

공연

월간공연정보

기획공연슬라바 폴루닌의 [스노우쇼]

이미지 크게보기
  • 공연구분 기획공연
  • 공연기간 2023년 4월 30일(일) ~ 5월 1일(월) / 2일 3회
  • 공연시간 일 17:00, 월 14:00, 19:30
  • 공연장소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 티켓정보 R석 5만원, S석 3만원
  • 소요시간 약 100분(인터미션 20분 및 공놀이 포함)
  • 관람등급 8세 이상 관람가
  • 공연주최 대전예술의전당
  • 공연장르 복합
  • 문의처 1544-1556(인터파크 전용콜센터)
  • 유료회원
    선구매기간
    2023-01-10 14시 ~ 2023-01-12 13시
  • 할인정보 할인정보 펼쳐보기 ※ 아래 할인혜택을 받으시는 분들은 공연관람 당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바랍니다.
    * 신분증 미지참 시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신분증:학생증·청소년증·주민등록증·장애인증·유공자증·유족증·의료보험증·예술인패스·명예시민증 등)
    *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으며, 대리 수령 및 양도는 불가합니다.
    1. 유료회원: 법인 30%(50매) 골드 30%(4매) 블루 20%(2매)
    ※ 유료회원 할인 및 선구매는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2.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동반 1인까지 50%
    3. 장애의 정도가 심하지 않은 장애인: 본인에 한해 50%
    4. 국가유공자증, 독립유공자증, 5.18민주유공자증, 특수임무유공자증, 의상자증 소지자: 동반 1인까지 50%
    5. 유족증(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5.18민주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의사자), 참전유공자증, 고엽제후유의증환자증 소지자 및 국군등록포로·억류지 출신 포로가족: 본인에 한해 50%
    6. 경로우대(만 65세 이상): 본인에 한해 50%(1958년생부터 해당, 공연일 기준 생일이 지난 자)
    7. 대전광역시 명예시민증 소지자: 배우자 포함 50%(전화예매만 가능, 1544-1556)
    8. 어린이/청소년: 입장가능연령부터 고등학생 이하 50% (본인에 한해)
    20세 이상~만 24세 이하 30% (본인에 한해)*1998년생이며 공연일 기준 생일이 지나지 않은 자
    9. 예술인패스소지자: 본인에 한해 30%
    10.단체구매: 20명 이상 20%(전화예매만 가능, 1544-1556)
    11.꿈나무 사랑카드: 카드 등재자 전원 20%(신분증, 등본 지참 필)
    12. 조기예매할인: 공연일로부터 60일 이전 10%
    13. 혁신도시기관임직원: 본인에 한해 30%(신분증 및 사원증 지참 필)
    ( * 기상청, 한국특허전략개발원)

공연소개

슬라바 폴루닌의 [스노우쇼] O열 일부좌석 추가오픈

더 많은 관객과 밀접한 소통을 원하는 [스노우쇼] 공연단체의 요청에 따라 O열 일부 좌석을 추가 오픈합니다.

해당 좌석은 무대 시야가 높아 개인에 따라 착석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O열 추가오픈 일시: 2023. 4. 21.(금) 14:00~ 

· 티켓 추가오픈과 관련하여 예매가 잠시 중단됩니다. (4. 21.(금) 13:30부터 약 30분간)


[공연 관람 안내]

- 본 공연에는 아티스트의 의도에 따라 바람, 물 등 다양한 효과가 일부 사용되며, 공연 후반부에 객석으로 강풍이 불며 종잇조각들이 흩뿌려집니다. 관람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 종료 후 진행되는 공놀이 중에 사용되는 공이 무거울 수 있으니 휴대폰 및 개인용품의 파손이나 분실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출연자들이 인터미션 중 객석을 돌아다니며 물 뿌리기 및 신체 접촉을 할 수 있으니 관람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 중 사진 및 영상 촬영은 불가합니다.

- 주말 공연장 주변 교통 및 주차장이 매우 혼잡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및 교통난으로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티켓 취소 및 변경, 환불이 불가합니다.



5월에 내리는 감동의 눈보라

5월, 눈보라 가득한 겨울나라가 여러분을 기다린다. 에든버러 페스티벌 비평가상, 로렌스 올리비에상, 황금마스크상 등을 수상한 세계적인 마임 아티스트 슬라바 폴루닌의 [스노우쇼]가 5월을 눈의 나라로 만든다.

[스노우쇼]는 1993년 초연된 이후 기상천외한 상상력과 마법 같은 무대연출로 사랑, 실연, 고독, 우정의 이야기를 몸짓만으로 표현하며 전 세계 수천만 관객에게 천진난만한 동심과 감동을 선사한 작품이다.

빨간색 큰 코에 노랑, 초록 옷을 입은 사랑스러운 8명의 광대들이 객석과 무대를 즐겁게 돌아다니며 극장을 점점 환상의 나라로 변화시킨다. 무성 영화 속 찰리 채플린처럼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섬세하게 연기하는 광대들은 웃음과 해학을 넘어 인생의 희노애락을 느끼게 한다.

마지막 장면에서 객석으로 휘몰아치는 거대하고 새하얀 눈보라는 [스노우쇼]의 가장 위대한 명장면 중 하나가 되었다. 이 작품은 어린 시절 경험했던 따뜻함과 잊지 못할 환희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이다.

제작진

슬라바 폴루닌(Slava Polunin)

러시아 극단 ‘리체데이’의 창시자 슬라바 폴루닌은 전통 광대극을 현대의 새로운 예술 장르로 부활시킨 세계 광대예술의 ‘대부’다. 연극적 구성과 마임을 결합한 광대극을 통해 언어로 전달할 수 없는 숭고함, 슬픔, 감동을 선사하며 세계적인 광대 예술가로 자리매김했다.

폴루닌은 1988년부터 런던을 중심으로 자신의 독자적인 작품을 유럽 전역에 선보이기 시작했으며 그의 대표작의 주요 장면을 모아 만든 ‘스노우 쇼’의 초기 작품 [YELLOW]로 ‘타임 아웃상’을 수상했다. 그뿐만 아니라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와 함께 한 북미 순회공연의 대성공으로 그의 명성은 전 세계적으로 높아졌고, 바르셀로나 골든 노우즈 상(’95), 에든버러 페스티벌 비평가 상, 글래스고 헤럴드 엔젤 상, 리버풀 에코 최고 작품상(’96), 러시아 골든 마스크상, 로렌스 올리비에 상(’98), 뉴욕 데스크 어워드(’05)와 같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연극상을 모두 휩쓸며 새로운 신화를 창조하였다.

공지사항

슬라바 폴루닌의 [스노우쇼] O열 일부좌석 추가오픈

더 많은 관객과 밀접한 소통을 원하는 [스노우쇼] 공연단체의 요청에 따라 O열 일부 좌석을 추가 오픈합니다.

해당 좌석은 무대 시야가 높아 개인에 따라 착석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O열 추가오픈 일시: 2023. 4. 21.(금) 14:00~ 

· 티켓 추가오픈과 관련하여 예매가 잠시 중단됩니다. (4. 21.(금) 13:30부터 약 30분간)


[관람등급]

- 본 공연의 관람등급은 8세(초등학생) 이상입니다. 8세 미만은 티켓 소지 및 보호자 동반 여부와 관계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합니다.

※ 관람 당일 관람등급 제한에 따른 예매티켓 취소 및 변경, 환불은 일체 불가 하오니 예매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관람 안내]

- 본 공연에는 아티스트의 의도에 따라 바람, 물 등 다양한 효과가 일부 사용되며, 공연 후반부에 객석으로 강풍이 불며 종잇조각들이 흩뿌려집니다. 관람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 종료 후 진행되는 공놀이 중에 사용되는 공이 무거울 수 있으니 휴대폰 및 개인용품의 파손이나 분실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출연자들이 객석 사이를 무작위로 돌아다니는 장면이 있습니다.

- 공연 중 사진 및 영상 촬영은 불가합니다.

- 주말 공연장 주변 교통 및 주차장이 매우 혼잡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및 교통난으로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티켓 취소 및 변경, 환불이 불가합니다.


[공지사항]

- 관심공연등록하시면 티켓오픈 시 알림 문자드립니다. (상단 관심 공연담기♡ 클릭)

- 관람등급 제한으로 인해 공연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예매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전예술의전당 기획공연 환불 및 취소규정 안내 - 공연당일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