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 전당

공연

월간공연정보

기획공연잠들기 전 심야극장 Ⅲ_김정원×한수진×심준호

이미지 크게보기
  • 공연구분 기획공연
  • 공연기간 2022년 10월 28일(금)
  • 공연시간 22:00
  • 공연장소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 티켓정보 전석 2만원 / 유튜브, 네이버TV 온라인 스트리밍(무료)
  • 소요시간 약 70분
  • 관람등급 8세 이상 관람가
  • 공연주최 대전예술의전당
  • 공연장르 음악
  • 문의처 1544-1556(인터파크 전용콜센터)
  • 유료회원
    선구매기간
    2022-04-19 14시 ~ 2022-04-20 13시
  • 할인정보 할인정보 펼쳐보기 ※ 코로나19로 일상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시즌 패키지를 운영하지 않으며 공연 개별 오픈으로 진행됩니다. 추후 패키지 운영 시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 관심공연등록하시면 티켓오픈 시 알림 문자드립니다. (공연별 예매하기 오른쪽 ‘관심공연담기’ 클릭)
    ※ 아래 할인혜택을 받으시는 분들은 공연관람 당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바랍니다.
    * 신분증 미지참 시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신분증:학생증·청소년증·주민등록증·장애인증·유공자증·유족증·의료보험증·예술인패스·명예시민증 등)
    *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으며, 대리 수령 및 양도는 불가합니다.

    1. 유료회원: 법인 30%(50매) 골드 30%(4매) 블루 20%(2매)
    ※ 유료회원 할인 및 선구매는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2.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동반 1인까지 50%
    3. 장애의 정도가 심하지 않은 장애인: 본인에 한해 50%
    4. 국가유공자증, 독립유공자증, 5.18민주유공자증, 특수임무유공자증, 의상자증, 소지자
    동반 1인까지 50%
    5. 유족증(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5.18민주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의사자), 참전유공자증, 고엽제후유의증환자증 소지자 및 국군등록포로?억류지 출신 포로가족
    : 본인에 한해 50%
    6. 경로우대(65세 이상): 본인에 한해 50%(1957년생부터 해당, 공연일 기준 생일이 지난 자)
    7. 대전광역시 명예시민증 소지자: 배우자 포함 50%(전화예매만 가능, 1544-1556)
    8. 어린이/청소년: 입장가능연령부터 고등학생 이하 50% (본인에 한해)
    20세 이상~만 24세 이하 30% (본인에 한해)*1997년생이며 공연일 기준 생일이 지나지 않은 자
    9. 예술인패스소지자: 본인에 한해 30%
    10.단체구매: 20명 이상 20%(전화예매만 가능, 1544-1556)
    11.꿈나무 사랑카드: 카드 등재자 전원 20%

공연 홍보영상

공연소개

시리즈
잠들기 전 심야극장 Ⅲ


ON·OFF로 만나는 밤의 음악

코로나19 대응 프로젝트로 2021년 시작한 온라인 콘텐츠 [잠들기 전 심야극장]. 개관 이후 처음 시도한 심야공연은 관객과 활발히 소통하는 연주자 구성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비대면 시대 새로운 공연 콘셉트로 부상했다.
2022년을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음악감독, 클래식 라디오 진행자로도 활약중인 김정원이 올해 [심야극장] 호스트로 관객을 맞이하고 젊은 클래식 스타들이 그와 호흡을 맞춰 감미로운 밤의 음악을 들려준다.


꿈꾸는 밤을 위하여
김정원과 함께 심야극장의 무대를 장식할 세 번째 손님은 심금을 울리는 서정성의 극치를 들려주는 두 현악의 대가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과 첼리스트 심준호다. 한수진은 열 다섯 살에 비에냐프스키 콩쿠르 2위에 입상하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대중들과 함께 호흡하며 짙은 감성과 자신만의 해석이 돋보이는 연주로 폭넓은 무대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첼로의 거장 트롤스 뫼르크로부터 “그의 음악은 나를 몰입시키고 모든 걸 잊게 한다”라는 최고의 편을 받은 첼르스트 심준호는 첼로와의 일체감이 느껴지는 깊이 있는 음색과 숨을 멎게 하는 연주로 늘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영화음악과 귀에 익은 가요 그리고 실내악 명곡으로 장식하는 2022년 [심야극장]의 마지막 밤,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밤’을 여러분께 선사한다.


매회 100명의 관객에게만 열리는 <잠들기 전, 심야극장>!
공연장에서 뿐만 아니라 유튜브, 네이버 TV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2022 [잠들기 전 심야극장]

진행과 연주_ 피아니스트 김정원

작가_하지숙
피아니스트_임동혁(6.10)

테너_존노(9.16)

바이올리니스트_한수진, 첼리스트 _심준호(10.28)




프로그램

A. Piazzolla - Oblivion
피아졸라 - 망각


Jisoo Lee - Sentimental Waltz for Arirang
이지수 - 센티멘탈 왈츠 아리랑


F. Schubert -  Piano Trio No.2 in E flat major, D929:
슈베르트 - 피아노 삼중주 2번 E플랫장조

Ⅱ. Andante con moto
2악장 안단테 콘 모토


P. Tchaikovsky - Piano Trio in a minor, Op.50 
차이콥스키 - 피아노 삼중주 a단조 작품 50
I. Pezzo elegiaco
1악장 애수적인 소곡


이소라 - 바람이 분다


이선희 - 인연


들국화 - 그것만이 내 세상


E. Morricone - Playing Love (The Legend of 1990 OST)
엔리오 모리코네  플레잉 러브 (영화 피아니스트의 전설 OST)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연진

진행 및 연주 김정원

피아니스트 김정원은 빈 국립음대 최연소 수석입학 및 만장일치 최우수 졸업, 파리고등국립음악원 최고연주자 과정을 졸업했고 동아음악콩쿠르 1위, 엘레나 롬브로 스테파노프 피아노 콩쿠르 1위, 뵈젠도르퍼 피아노 콩쿠르 1위, 마리아 카날스 콩쿠르 금메달을 수상하였다.
Vaclav Klaus 전 체코 대통령, George W. Bush 전 미국 대통령, 故 Lech Aleksander Kaczynski 전 폴란드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과 Vladimir Putin 러시아 대통령 앞에서 초청연주를 하기도 하였다.
런던 심포니, 빈 심포니, 체코 필하모닉, 독일 NDR, 토론토 심포니, 덴마크 방송 필 등 세계 유수 오케스트라와 주요 공연장들에서 공연하였으며 도이체 그라모폰에서 아시아 초연한 라흐마니노프 5번 협주곡과 슈베르트 피아노 소나타 음반을 발매하였다.
김정원은 2009년부터 2017년까지 경희대학교 교수를 역임하였고, 예술의전당 청소년음악회, 롯데콘서트홀에서 3년간 이어진 김정원의 음악 신보, 세종문화회관 피아노로 써내려간 편지 그리고 아트센터 인천에서 2021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김정원의 낭만가도 등 주요 공연장들의 다양한 대표 공연들을 기획하고 연주하였으며 클래식 스트리밍 서비스의 시초인 네이버 V 살롱 콘서트의 총 예술감독직과 같은 독보적인 행보로 대한민국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을 받으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바이올린 한수진
"뛰어난 테크닉과 다양한 표현력으로 진정성있는 음악이 인상깊은 바이올리니스트" - 기돈 크레머

한수진은 유학중인 부모를 따라 2세에 영국에 가서 5세에 피아노를 8세에 바이올린을 시작한지 8개월만에 런던의 소수정예 영재 음악학교인 예후디 메뉴힌 학교에 입학하고 퍼셀 음악원 옥스포드대학 런던 왕립음대 크론베르크 아카데미의 국제 솔로연주자 과정을 거친 재원이다.

10세에 런던 로열 페스티발 홀에서 비발디 협주곡 협연 12세에 위그모어 홀에서의 첫 독주 후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스위스 등지에서 연주하고 13세 이후 영국의 각종 콩쿨과 음악상을 휩쓰는 성과를 거둔다.
15세에 매 5년마다 열리는 비에냡스키 국제콩쿨에서 최초의 한국인으로 그리고 콩쿨 역사상 최연소 수상자로 2등 입상과 함께 음악평론가상과 폴란드 방송 청취자상등 7개의 부상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18세에 코리안 심포니와 정명훈 지휘로 한국무대에 데뷔하였다.그녀의 연주는 폴란드 국영방송 한국 KBS FM 독일 네덜란드 미국 등에서 방송되었다.
안드라스 쉬프 기돈 크레머 유리 바쉬메트 프란스 헬머슨 등과 실내악을 연주하였고 런던 심포니 포즈난 필하모닉 도쿄 필하모닉 서울시향 KBS 부산시향등과 협연하였으며 유럽 미국 일본 등 다양한 무대에서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 왔다. 1666년산 Antonio Stradivarius로 연주하고 있다.


첼로 심준호

현재 한국 음악계에서 가장 독보적인 첼리스트 심준호는 2010년 제40회 쥬네스 뮤지컬 국제 콩쿠르에서 심사위원장인 나탈리아 구트만으로부터 “머리는 차갑게, 가슴은 뜨겁게 연주하는 진정한 음악가”라는 극찬을 받으며 한국인 최초, 심사위원 만장일치 우승을 차지했다. 금호영재콘서트를 시작으로 중앙음악콩쿠르 우승, 2012년 안토니오 야니그로 국제 첼로 콩쿠르 2위에 입상함으로써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았다.
서울시향, KBS교향악단, 성남시향, 수원시향, 인천시향, 독일 베를린 융에 필하모닉, 베오그라드 RTS 방송교향악단, 노르웨이 방송교향악단, 자그레브 필하모닉 등 국내외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했고, 서울시향의 수석 첼리스트를 역임했다. 독일 에센 폴크방 국립음대에서 조영창을 사사, 노르웨이 국립음악원에서 트룰스 뫼르크와 지안 왕을 사사했다. 칼라치 콰르텟, 클럽M의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발매된 피아니스트 박종해와의 “Beethoven & Rachmaninoff” 음반은 애호가들과 평단의 큰 호평을 받았다.

공지사항

티켓오픈 안내

유료회원 선구매: 2022. 4. 19.(화) 14:00 ~ 4. 20.(수) 13:00
일반회원 구   매: 2022. 4. 20.(수) 14:00 ~


대전예술의전당 유튜브, 네이버 TV 온라인 스트리밍 무료
※ 본 공연은 객석 거리두기로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 단계에 따라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관람등급 제한으로 인해 공연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예매 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전예술의전당 기획공연 환불 및 취소규정 안내 - 공연당일 환불 불가


[공지사항]
- 관심공연등록하시면 티켓오픈 시 알림 문자드립니다. (상단 관심 공연담기♡ 클릭)

- 코로나19 일상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시즌 패키지를 운영하지 않으며 공연 개별 오픈으로 진행됩니다.

  추후 패키지 운영 시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 본 공연은 객석 거리두기로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관람등급 제한으로 인해 공연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예매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전예술의전당 기획공연 환불 및 취소규정 안내 - 공연당일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