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 전당

고객센터

예매 및 좌석

사이트 이용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입니다. 여기에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 > 고객문의 > 고객의소리에 글을 올려 주세요. 자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Q전화 예매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인터파크 : 1544-1556 (운영시간 : 09:00 ~ 18:00)

  • Q인터넷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daejeon.go.kr/djac) 또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 Q예매한 공연정보를 조회하고 싶어요

    (PC)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 - 로그인 -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왼쪽 메뉴 중 예약현황 - 대전예술의전당 - 조회기간 선택 후 검색
    (모바일)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 - 로그인 - 오른쪽 상단 메뉴 아이콘 - 마이페이지 - 왼쪽 상단 메뉴 아이콘 - 예약현황 - 대전예술의전당 - 조회기간 선택 후 검색

  • Q제가 예매한 또는 예매할 자리가 궁금해요 (좌석배치도/좌석위치 알려주세요)

    기관소개 - 시설안내 - 좌석배치도 메뉴에서 좌석배치도 확인 가능합니다.
    예매하신 좌석 번호는 전화 예매한 곳,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 예매대행 사이트(인터파크 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접 좌석을 지정하지 않고 예매를 하셨거나 전화로 예매하셨을 때에는 전화로 좌석 번호와 위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좌석 등급을 알고 싶어요

    공연마다 공연제작에 수반된 제반 여건(제작비, 객석 구조, 관람 대상자 등)에 따라서 좌석등급의 형태를 달리하게 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무대와 객석의 구성 관계를 감안하여 결정하게 되는데 "아트홀"의 경우에는 1층과 2층의 가운데 열(3-5열중)의 중간부터 앞쪽의 좌석을 R석으로 정하거나, 중앙 3개열의 중간부터 앞쪽의 대부분을 R석으로 정합니다. 그리고 R석을 기준으로 그 양쪽사이드를 S석, 그밖의 2, 3층 객석을 A, B 등으로 해서 좌석등급이 정해지게 됩니다. 이는 일반적인 경우에 대한 설명이며 공연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Q좌석 변경을 하고 싶어요.

    좌석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공연 1일전까지 동일 공연,동일등급으로에 한해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은 기존 예매 건에 대한 취소 후 재결제로 진행되며, 콜센터(1544-1556)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기간이 한정되어있는 할인을 받은 예매 건의 경우, 해당 기간 종료 후 변경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대관공연은 별도 적용되므로 해당 기획사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 공연 당일에는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Q입장권 환불을 하려고 합니다.

    기획공연의 경우 환불시 공연 1일전까지 10%, 공연당일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배송된 티켓은 해당공연 티켓을 소지하신 후, 대전예술의전당 고객센터를 방문하셔야 환불/취소 가능합니다.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대관공연의 경우 다르게 적용되니 해당 각 기획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Q초대권인 경우 공연 시작 언제부터 좌석을 배정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공연 1시간~1시간 30분전 좌석 교환해드립니다.

  • Q빈자리가 있을 경우 좌석 이동은 가능한가요?

    매진이 되지 않아 빈 좌석이 있는 공연이라 하더라도 좌석 이동은 불가합니다. 공연중에 좌석을 이동하는 것은 다른 관객에게 불편을 초래하는 일이며, 관람환경을 해하는 행위입니다. 설사 공연 시작전이라 하더라도 문화에티켓에 어긋나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