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 전당

고객센터

공지사항

회원가입 및 로그인 오류시 처리방법

  • 작성자전체관리자
  • 작성일2019-01-01
  • 조회수39463

회원가입(로그인) 및 공연예매 오류 처리방법

 공연예매나 예매정보 확인시 "회원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오류메시지 출력될 경우

  • 접속 PC의 우측 하단의 현재시간정보가 정확히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미래 날짜나 시간으로 잘못설정되 있을 경우 오류 발생)

  •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 이후 예매 진행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대전예술의전당 담당자에게 전화문의 바랍니다.
    • 전산 담당자 : 042-270-8114

    • 회원 담당자 : 042-270-8154

회원가입 및 기타 오류

  • 해결방법 / Internet Explorer 설정 초기화
    • Internet Explorer 한 개만(탭 포함) 열어둠 

    •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고급설정복원] 클릭 - [원래대로] 클릭

      - Internet Explorer 다시 시작

    Internet Explorer 도구-인터넷옵션-고급
    인터넷 옵션 고급 설정화면
    인터넷 설정화면


    로그인 오류(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후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 컴퓨터 기본 환경(Windows XP 경우만 해당)

      • Windows XP : Service Pack 3 설치, Internet Explorer 버전 8 이상 설치
    • 확인방법

      • Service Pack 확인 : [내 컴퓨터] - [속성] - [시스템 등록 정보] - [일반]

        내 컴퓨터 속성 정보
      • Internet Explorer 버전 확인 : Internet Explorer 메뉴 – [도움말]- [Internet Explorer 정보]

        Internet Explorer 정보 확인
    • 해결방법
      • 가급적 다운로드 대신 Windows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Windows 정품이 아닐 경우 업데이트가 불가하오니 다른 PC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 Windows 업데이트
      • Service Pack 3 설치 다운로드

      • Internet Explorer 설치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