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 전당 아카데미

수강현황

수강신청방법

수강신청방법

  • 01
    로그인

    회원가입 시 사용했던 ID로 로그인

  • 02
    신청과목 선택

    수강신청할 교육을 선택

  • 03
    신청서 작성

    신청서에 표기되어 있는 내용을 빠짐없이 작성

  • 04
    결제

    확인 버튼을 눌러 결제창이 뜨면 결제를 진행

  • 05
    수강신청 확인

    결제완료 후, [정보수정/마이페이지]의 [예매확인 및 취소]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주의사항

  • 결제창(새창)이 뜨지 않을 경우 인터넷옵션 - 팝업허용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진행시 오류 발생할 경우 아카데미 행정실로 전화이후 [나의수강신청내역]에서 결제진행 가능합니다. *아카데미 행정실 문의전화 : 270-8155,8156
  • 무통장 입금 선택 후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취소됩니다.(신청페이지에서 입금마감기한 확인)
  • 수강신청내역 확인 및 취소는 아카데미 홈페이지 상단 [정보수정] → [마이페이지] → [예매확인 및 취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교육을 받으실 분의 성함으로 신청해 주세요.
  • 하나의 ID로 동일강좌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수강취소 및 환불

  • 인터넷상 수강신청취소는 강좌별 수강신청 기한까지만 가능하며, 그 이후 신청취소는 아카데미 사무실로 내방하셔서 취소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수강신청취소 구비서류 : 취소원, 통장, 신분증 사본 제출
  • 무통장 입금 선택 후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취소됩니다.(신청페이지에서 입금마감기한 확인)
  • 수강신청내역 확인 및 취소는 아카데미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예매확인 및 취소]에서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