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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시민이 참여하는 시민 모니터단!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로 버스 이용환경을 개성하겠습니다.
공지사항 내용 확인
제목 ※ 평가서 작성시 조치사항관리/칭찬사항관리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필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2-11 조회수 51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대전 시내버스 서비스 향상을 위해 모니터링으로 수고해주시는 모니터단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평가서 작성 시, 유의하셔야 할 내용 몇 가지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 조치사항관리/칭찬사항 관리는 필수항목이 아니며, 조치사항 처리 시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조치사항관리는 담당 버스회사에서 조치요구를 확인하여 해당사항을 조치 후에 조치한 내용을 등록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버스가 계속 운행중이라는 점, 조치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회사 내에서 상의하고 준비해야하는 점을 고려하여 즉시 조치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다는 점을 양해하여 주시어 지속적으로 동일내용의 조치요구는 자제부탁드립니다.

** 조치사항관리/칭찬사항관리 작성 시 구체적인 내용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바람직하지 않은 예) 급출발함/ 인사 안 하심 / 청소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

바람직한 예) 17시20분 ##역에 탑승하였을 때, 뒷문에서 가까운 자리 창문에 껌이 붙어 있었습니다.

복합터미널에서 마지막까지 손님 확인을 하고 갔어야 하는데, 마저 타지 못한 승객의
승차 의사를 무시하고 그냥 지나감.

*** 모든승객에게 인사필수는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주시어 조치사항 작성 부탁드리며, 정확하고 꼭 필요한 조치요구사항 작성으로 시내버스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070-7510-8180)
  • 담당부서 : 버스정책과
  • 담당자 : 이현경
  • 문의전화 : 042-270-5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