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9일 이전 회원 중 홈페이지 개편 이후 최초 로그인 시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뜨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접속하시는 PC 환경 상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음 조치를 알려드리니,
해당 방법으로 조치를 취한 후 다시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기준)
1. 인터넷 창에서 '도구' 클릭
2. '인터넷 옵션' 클릭
3. '검색 기록' 중 '삭제' 클릭
4.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체크,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체크
5. '삭제' 클릭
6. '확인' 클릭
7. 인터넷 종료 후 다시 실행
8. 홈페이지 로그인 재시도
위 과정을 수행하신 후에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담당자(042-270-8511)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