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류 행정

  • 제목 권한대행체제 흔들림 없는 시정 운영 다짐
  • 담당부서 정책기획관
  • 작성일 2017-11-15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은 15일 시청 다목적실에서 간부회의를 열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시정을 이끌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


이날 이재관 권한대행은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간부공무원들이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현장을 세심하게 챙겨주기 바란다”고 말했는데요.

특히 “지금은 우리시 현안이 포함된 내년도 정부예산안이 국회에서 심의 중인 중요한 시기”라며 “정부예산안에 반영된 부분은 확정되도록, 옛 충남도청사 부지매입 등 미반영 사업은 조속히 반영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 대응하라”고 특별 주문했습니다.

또 이날 이재관 권한대행은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공무원의 정치적 중립 유지, 공직기강 확립, 2019년 국비확보를 위한 사전활동, 내년도 시 본예산 심의 준비 등 당면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한편, 대전시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시정 안정화를 위해 당분간 매일 아침 간부회의를 열고, 주요시정점검회의도 월 2회로 확대 개최할 방침입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권한대행체제 흔들림 없는 시정 운영 다짐"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대전시 콜센터 "042 - 12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