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류 과학

  • 제목 본격 시작! 사이언스콤플렉스 착공보고회
  • 담당부서 국제협력담당관실
  • 작성일 2018-05-29

과학도시 대전의 랜드마크! 엑스포과학공원 재창조 핵심사업!

사이언스콤플렉스 건립사업이 28일 착공식을 갖고 본격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사이언스콤플렉스는 유성구 도룡동 갑천변에 지상 43층, 지하 5층, 연면적 27만 9,263㎡ 규모로 조성되는데요.

사이언스콤플렉스
[사이언스콤플렉스 조감도]


여기에는 과학문화체험시설, 고급백화점, 호텔, 근린생활시설 등이 들어서는 복합엔터테인먼트 기능으로 시민의 휴식공간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준공은 2021년 예정입니다.

이날 주관 사업자 ㈜신세계는 건립현장에서 착공보고회를 갖고 그동안 사업 경과와 공사일정을 공유했는데요.

보고를 받은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은 “사이언스콤플렉스가 완공되면 과학과 문화, 시민 여가 등이 한 곳에 가능한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28일 사이언스콤플렉스 공사 현장에서 착공보고를 받고 담당자와 환담하는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
[28일 사이언스콤플렉스 공사현장에서 착공보고를 받고 건설관계자와 대화하는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 국제협력담당관실(042-270-3352)로 문의하세요.

공공누리 제4유형

대전광역시가 창작한 "본격 시작! 사이언스콤플렉스 착공보고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대전시 콜센터 "042 - 12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